상기 차량은 운행중 변속 슬립으로 인하여
이래저래 찾아보시다가 제 블로그를 보시고
정비 문의를 하신분이십니다.
일단 변속 슬립을 확인 하기위해서
시운전을 해보니 초기 시동시에 떨림이 발생하면서
출발시 슬립하면서 나가는게 불안한 상태였습니다.
이증상으로 서비스 센터에서 점검을 받기는 하셧으나
비용문제로 인하여 저희 정비소로 입고를 하셧네요..
밋션을 내리기 위해서 차량을 리프팅 해야겠죠^^
그럼 위에 부터 해체를 시작!
위에 보이는 사진처럼 하체를 탈거해야만이 밋션을 내릴수가 있습니다.
멤버를 탈거한 상태입니다.
밋션을 내리기 위해서는 밋션오일을 빼줘야 합니다.
밋션이 내려왔네요..
마모가 다된 다판클러치 디스크입니다.
신품에 디스크 다판클러치 입니다.
보이시나요 신품과구품에 차이를!
위에 보이는 사진은 밋션오일과 클러치 엑츄레이터 입니다.
이것이 스틱에 포크와스러스트 베어링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밋션안에 엑츄레이터가 달려있는 상태인데 주위에 보시면
디스크판에 잔해물들이 보이시죠?
이렇게 까지 타시다니 대단한 상황입니다.
신품에 엑츄레이터 장착 상태입니다.
신품에 다판클러치와 디스크입니다.
밋션 올리고 난 상태입니다.
마지막 작업으로 밋션오일을 주입할려고 하는과정인데
같이 일하는 칭구가 끝났다고 브이하네요^^
밋션오일 주입까지 완료 하고나서 시운전
밋션 셋팅까지 완료 하고 차량에 이상이 없는 상태를
확인을 하고 나서 출고 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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