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기차량은 운행중에 냄새가 나며

엔진룸에서 영기가 간혹 올라온도가 하여서

입고된 모닝 차량입니다.

 

입고될당시 본넷을 열고 보니 영기가 날만한곳이 없어서

차량을 리프트에 올려서 보니

엔진오일 누유가 크랭크 리데나에서

발생하여서 배기관(소음기)로 흘러서

배기관에 열로 인하여 영기가 올라온곳으로 보여지며

엔진오일량을 보니 게이지에

오일량이 찍히지가 않은 상태였습니다.

 

 

 

 

위에 사진은 엔진오일이 누유되고있는 부분입니다.

 

 

 

 

 

 

 

 

위에 사진은 크랭크 리데나인데

사진상 빨간색 점이 있는 부분에

높낮이 차이를 보시면 왜 문제가 생긴것인지

이해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크랭크 리데나 교환은 밋션을 탈착해야만이

교환을 할수가 있습니다.

엔진에 있는 크랭크 리데나 탈착한상태입니다.

 

리데나 장착을 하고나서 다시금 손상이

없게 하기위해서 조치를 취하고 찍은 사진입니다

이렇게 하면 절대로 빠지지 않죠

 

위에 사진을 보시면 이해할수가 있을까하는 생각이 들지만

사진상 보고서 이렇구나하고 하는정도만

이해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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