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멘토 카프로샵 쥔장 청풍이 입니다.

이번 수리차량은 카렌스 차량으로 프론트 케이스에서

엔진오일 누유현상이 발생하여 프론트 케이스 오일씰

작업을 하게되었습니다.

 

작업 시작전에 인증샷찍고 시작합니다.

작업 전후 비교 사진을 찍어서 항상 고객님한테

작업 전후에 비교와 물품에 대한 비교 사진을 항상보내드려

무슨작업 한것인지 또한 작업에 부품이 무엇이 들어

간것인지 확인을 하실수 있게 알려드립니다.

 

 

 

잠바 카바에서도 엔진오일 누유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잠바 카바 가스켓도 같이 교환 진행을 해줍니다.

 

 

프론트 케이스에서 엔진오일 누유현상으로 인하여 엔진오일이

아래로 많이 흘러내려오네요,

 

 

프론트 케이스 탈거를 하기위해서 외부밸트및베어링 탈거를 해줍니다.

 

 

엔진오일 팬에서 본것인데 위해서 많이 흘러내린것을 볼수가 있습니다.

 

 

프론트 케이이 탈거한 상태입니다.

프론트 케이스 탈거를 하면 타이밍 체인이 보이는대

여기서 타이밍 체인보다는 체인 가이드를 확인해줘야합니다.

체인가이드는 플라스틱이라 손상이 될거 같으면

미연에 교환을 해주는것이 좋으니까요!!!

 

 

탈거한 프론트 케이스 입니다.

프론트 케이스 세척하고 실링작업을 해줘야 합니다.

 

 

프론트 케이스 세척하고 깨끗하게 은분칠까지 해놓습니다.

 

 

조립과정인데 조립은 볼트체결시 균일하게 볼트를 장착해야하기에

토크렌치로 규정 토크에 맞춰서 장착해줍니다.

이렇면 작업에 실수를 줄여 줄수 있으니까요~~~^^

 

 

프론트 케이스 장착을 완료하고 나니 크랭크 리데나 교환을 잊고 장착을 해서

리데나 교환을 진행합니다.

 

 

신품 크랭크 리데나와 구품 크랭크 리데나 입니다.

이것때문에도 엔진오일 누유가 발생할수가 있으니

같이 교환을 해줍니다.

 

 

신품 크랭크 리데나를 장착해주고 작업은 마무리 되고

시동걸고 한참 후에 점검해서 누유 현상이 없어

차주님한테 1주일 정도 있다가 재방문하셔서 오일 누유

현상이 발생하는지 확인차 내방해달라고 안내해드리고

출고로 마무리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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