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차량 정비 일기/현대 자동차

인젝터 배선을 탈거해도 시동이 안꺼지네요.

청풍이님 2013. 12. 4. 10:24

상기 차량은 출발시에 시동이 꺼지는 현상이 발생을 하며 연비와 출력이 떨어지는 현상으로 입고된

차량입니다.

동영상을 보시면 위에 글과는 좀 다르다는 생각을 하실수가 있을것으로 보여지네요.

 

 

위에 동영상을 보시면 인젝터 짹을 탈거해도 시동이 한참후에난 꺼지는 현상이 보실수가 있을것입니다.

일반적으로 4기통엔진에는 인젝터 짹을 1개에서 2개정도 빼도 시동이 꺼지지 않습니다.

엔진에 부조현상은 심하게 할생을 합니다.

하지만 인젝터를 3개 정도빼면 시동이 바로 꺼지게 마련입니다.

이차량의 경우 인젝터 짹을 4개 따빼도 시동이 꺼지지 않는 경우 였습니다.

 

이차량의 경우 입고되게 된경우가 출발시 시동꺼짐현상과 출력과 연비 불량이였는데

동영상에는 시동이 꺼지지가 않죠.

그것은 공정상태여서 그렇습니다.

출발시는 엔진에 힘을 가해지는 경우 인데 힘이 가해질려면 연료분사량이 늘어나게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이차량의경우 연료 분사량이 많은 상태에서 출발시에 ecu가 연료분사량을 늘려서 농후하게

연료가 주입되어서 시동이 꺼지는 현상이 발생한것입니다.

 

 

 

인천정비,인천카센터,인천공업사,인천판금,도색,보험처리,자차처리,검사대행,crdi,연비,출력

소음,진동,인천엔진오일,합성유,케미컬,케미칼,배터리,브레이크오일,밋션오일,데우오일,

방법.가격.비용.순서.무상점검,차량관리,고객관리,데이터정비,데이터작업,스캔데이터.

스캐너,산소센서,간석동정비소.간석동카센터.간석동공업사.정비 잘하는곳.합성오일

엔진 헤드 보링 피스톤.베어링.밋션수리.밋션교환.전문점.보험처리.자차보험.자기부담금